본문 바로가기
호러상영관/15세관람가

터커&데일vs이블 (tucker and dale vs Evil) 강력추천 코믹호러

by reddreams 2013. 10. 12.
반응형

터커&데일vs이블 (tucker & dale vs Evil) 강력추천 코믹호러



터커 & 데일 vs 이블

Tucker & Dale vs Evil 
8.6
감독
일라이 크레이그
출연
타일러 라빈, 알란 터딕, 카트리나 바우덴, 제시 모스, 필립 그랜저
정보
코미디, 공포 | 캐나다, 미국 | 89 분 | -
다운로드





터커&데일vs이블 (tucker and dale vs Evil) 

선정성: ☆☆☆☆

 스토리:★★★★☆

잔인성: ★

 총   평:★★★★



"절친 터커와 데일은 그들만의 별장으로, 어리숙한 대학생들은 그들만의 자유시간을 가지러 어느 산 속으로 들어간다.  대학생들은 물고기 한마리도 죽이지 못하는 데일에게서 엄청난 공포감을 느끼고 마침내 물에 빠진 친구를 구하는 데일을 보고 산채로 잡아갔다고 생각하며 나름의 구출시도를 하지만 그들 스스로의 편견과 어리숙함으로 하나둘씩 목숨을 잃게 되는데..."



코믹호러


잔인함의 수위는 정말 높지만 순간순간 빵터지는 상황전개 및 치밀한 줄거리의 센스만점 코믹호러 터커&데일vs이블 입니다. 가히 코믹호러, B급 호러의 지존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이 영화는 너무나 잔인하지만 너무나 코믹하기도 하고 이 모든 것들이 어색하지 유쾌하게 잘 어우러졌습니다. 43회 시체스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상을 받을 정도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터커&데일VS이블


수상한 살인마처럼 보이지만 여자한테 말도 못꺼내고 물고기 조차 죽이지 못하는 얼빵한 터커와 데일의 역할이 덤앤더머의 해리와 로이드처럼 궁합이 잘 맞습니다. 특히, 여주인공 카트리나 보든이 터커와 데일은 물론,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정도로 귀엽고 섹시한 여대생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아무튼 이 영화는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추천하는 공포영화이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